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어린이 강의
등록일 2020.05.19 조회수 2,939

133493_136404_1251.jpg
최근 코로나 사태가 오래 지속되며 온라인개학 시행으로 홈스쿨링, 온라인 강의 등 집에서도 편하게 학교 공부를 대체할만한 컨텐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러한 교육 추세에 발맞춰 애니메이션으로 영어를 쉽고 재밌게 배우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는 코어소리영어 신왕국 대표는 어린이에게 맞는 온라인 영어 강의와 1:1화상과외 서비스인 ‘아이빅영어’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기존 대부분의 영어교육 방식이 ‘단어와 문법’을 익힌 후 ‘읽고 쓰는’ 중심의 공부방식이었다면, 영어를 모국어처럼 익히는 학습법인 ‘아이빅영어’는 아이가 처음 영어를 익히는 순서대로 ‘듣기,  이해하기,  말하기’ 순으로 영어를 읽힌다고 한다. 저자 신왕국 대표강사는 영포자 고교자퇴생으로 UC버클리에 합격한 영어공부법 노하우를 적은 책 ‘근데, 영화 한편 씹어먹어봤니?’를 저술하기도 했다.

신왕국 대표강사는 “고등학교 자퇴 후, 영어 정복을 결심한 이후 대한민국에서 영어를 잘 한다는 강사와 교수법들은 대부분 시도해봤습니다. 그런데 결국, 영어는 ‘언어다’라는 결론과 언어는 소리부턱 익혀야 한다는 결론에 이르렀고, 그때부터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듣고 따라하는 훈련에만 전념하였습니다. 6개월만에 영어로 모든 소리가 들리게 되었고, 그 후 영어 이야기를 듣고 질문에 답하는 스토리텔링 훈련을 이어서 진행하며 영어로 자유롭게 의사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영어에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지만,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에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기존의 영어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언어를 제대로 소리부터 듣고 말하는 모국어식 영어교육법을 알리고자 아이빅영어를 런칭했습니다”라며 아이빅영어의 런칭 의도를 밝혔다.

한편, ㈜코어교육그룹은 한국인들이 영어를 언어로써 익히고 잠재역량을 극대화할 기회를 창출하는 것에 가치를 두는 기업이다. 2017년 2월에 설립된 후 자연스러운 영어 말하기를 위한 새로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코어소리영어', '코어스텔링', '코어무비' 등의 브랜드로 다양한 영어회화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4월 ‘아이빅영어’를 런칭, 런칭기념 이벤트로 가입만 해도 ‘1:1화상과외 서비스 1회 무료, 7만원 할인쿠폰 증정’ 등의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글 정보
이전글 만화로 보는 영포자 신왕국선생님이 영어 잘하게 된 비결!
다음글 코어 아이빅 오픈!